칩셋 쿨러가 4년되다보니 고주파음이 심해서 쿨러 교체하다가 그냥 한 컷...





작성일 : 2009-01-30 13:33:07
링크 : http://keben.kbench.com/photo/?bc=67&pg=1&total=21&sb=3&sp=0&sc=lantool&code=2334822

Kbench 갤러리 백업

MSI K8N Neo2 Platinum 보드의 nFroce 3 칩, 잘 닦아서 보관중..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 2005 가정용

전자정부 프레임워크 v5.0 교육자료 IDE,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는 완벽 가이드

V3Pro 2002 Delux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