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irtual PC 2007 에 Vista Enterprise

케이벤치 뉴스보고 따라했습니다.





Xp에선 DOC형식 읽던데.. 여긴 없네요.

*추가
MUI 설치하니 한글로 나오고 효과 다 껐습니다. 그래도 사양안되는데다 가상머신이다 보니
속도가 느리군요
사운드는 가상머신용 드라이버가 없는 것 같습니다. 처음부터 설정이 Disabled로 되어있던데...




작성일 : 2007-05-23 08:17:32
링크 : http://keben.kbench.com/photo/?bc=67&pg=1&total=21&sb=3&sp=0&sc=lantool&code=2252685

Kbench 갤러리 백업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한글 2005 가정용

전자정부 프레임워크 v5.0 교육자료 IDE,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하는 완벽 가이드

V3Pro 2002 Deluxe